텔레비전 CM이 젊은층 특히 십대에서 그 도달 효율이 떨어지고있는 것은 졸저 「차세대 디지털 마케팅 '에서도 실태 데이터를 포함 언급하고있다.
아이들은 모두 텔레비전을 보는 사람이라는 시대는 끝나지 주변의 초등학교 정도의 자녀를 가지고 계신 분에게 물어 보면 대부분 YouTube 만보고 있다는 얘기가 많다.
옛날에는 "전원 집합"처럼 봐 두지 않으면 학교에서 화제가 놓친라는 프로그램이 있었지만 지금은 거의 없다. 또한 시청 로그를 보면 반드시보고있는 프로그램이라는 것은 매우 적다. 예를 들어, 10 % 정도의 시청률 드라마 다 실시간 시청 한 TV 단말은 우선 전 화 내지 1 화보고 있지 않다는 시청 패턴이 1 번으로되지만, 2 위 ~ 8 위 정도까지는 어딘가 1 이야기 밖에보고 있지 않다. 어쨌든도 청소년의 텔레비전 CM의 도달율은 예전에 비해 크게 떨어지고있다.
그럼 본론은 지금부터 다.
TV에서 십대에 브랜드 어필을하려고하면 가장 효율이 좋았던 텔레비전을 기대할 수 없게되어있는 것으로 우려 될 수있다. 그것은 "대상이 20 대 이상이기 때문에 청소년에 지금은 괜찮아」라고 생각하면 큰일된다는 것이다.
기존에는 대상이 어른도 충분히 텔레비전 CM은 십대에 도달했다. 그것이 지금은 매우 닿기 어렵다. 젊은층은 관없는 사람과 보는 사람이 2 극화하고 거의 관없는 사람들이 조금씩 늘고있는 것이다. 전혀보고하지 않는 사람은 얼마 텔레비전 GRP를 늘려도 의미는없는 것으로, 텔레비전 CM 만 브랜드 어필을하고 전혀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도없는 젊은이들이 많이 양성되고 있다는 것을 된다.
뱀은 옛날의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인스턴트라면의 상품화와 CM 제작에 참여한 적이 있는데이 제품의 맛은 그 즉석 국수 제조 업체의 단골 브랜드의 맛이었다. 즉 아이들에게 맛을刷り込ん하고 싶은한다는 전략이며, 미래 수요에 대한 상품화 전략 인 것이었다. (캐릭터 상품뿐 대부분 흑자 할 수 없었을지도 모르지만, 목적은 단순히 지금의 매출은 없다.) 텔레비전 CM은 브랜드 소구에 가장 효과적인 것일 것이다. 그 텔레비전 CM이 청소년에게 닿기 힘든하면 그들이 성인이되었을 때 "그 브랜드에 아무것도 의식 반응도하지 스루" 하게 된다.
지금 표적이 아니다다고해서 방치하면 터무니없는 것이되는 것이다. 옛날에는 의식하지 않고 텔레비전에서 도착 해 있었다 틴에 브랜드 어필이 지금은 거의되어 있지 않다 "라고 실태 눈치 두자.
'웰빙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 게재시의 중요한 지표 중 하나 인 CPC (클릭당 비용)에 대해 설명합니다. (0) | 2016.04.07 |
---|---|
빌 와이 먼, 더 롤링 스톤즈 전시회에 참석 (0) | 2016.04.06 |
하야시 木久扇家 3 세대 + 원래 항로 스즈키 야스히로 유닛 결성 (0) | 2016.04.05 |
아오이 에일, Zepp Tokyo 공연 전 히스부루의 Tama 극찬 "정말 멋졌다" (0) | 2016.04.04 |
국민의한 명령은 모래뿐일 것이다 (0) | 2016.03.29 |